대만족입니다.

Author
이혜주
Date
2020-05-23 21:40
Views
1322
저희는 삼페인에서 이사한 이혜주입니다.
저희동네에선 시카고 대한통운이 너무 평이 좋아서 그런지 대한통운 추천을 제일 많이 받았었구요. 그래도 혹시나 몰라서 3군데정도 상담 받았었어요.

결론 먼저 얘기하고 더 얘기할께요. 긴글 읽기 힘드실수도 있으니깐요~ㅎ
전 엄청 좋았어요. 정말 기대했던것보다 더 좋았습니다.
누가 물어보면 바로 대한통운 하세요~ 할정도로 좋았습니다.
이렇게 생각됐던건 대한통운에서 잘해주셨기도 하지만 다른업체와 비교되면서 더 뿌듯? 했던 작용도 좀 있어요 ㅎㅎ 이건 아래에서 더 설명할께요.

전 차도 있고 가구도 있는 짐이 꽤 됐었는데 가구는 대한통운에서 포장해주시고 박스는 저희가 포장했어요. 박스가 대박 좋아요. 되게 튼튼하고 두껍고. 이사해보신분들 다 아시겠지만 뽁뽁이 보내주셔서 그걸로 그릇포장 꼼꼼하게 다 했었어요. 그래서인지 깨진거 하나없이 잘받았네요. 그릇이랑 박스싸면서 무지 힘들어서 포장이사 할걸 그랬다 한 백번은 말하면서 포장했네요 ㅎㅎ
가구는 받을때 놀랬어요. 가구 모서리마다 엑스트라로 덧대서 포장진짜 잘하셨더라고요. 엄청 꼼꼼하세요. 저같은 꼼꼼증 있는 사람은 완전 만족하실부분이에요~ ㅎㅎ 차 포장은 익히 들어 알고는 있는데 가구포장이 저는 진짜 좋았어요. 짐 배달오셔서 가구 다 풀어주시고 배치까지 해주셨구요. ^^
깨진거없이 잘받았어요. 아무래도 귀국이사니깐 오랜시간이 걸리고 과정도 몇과정을 거치니 깨지는거나 상하는거 있을거라고 어느정도는 예상했는데 깨진거나 상한거 없이 다 잘와서 너무 감사했어요.
고맙다는 말씀드리고 비지니스 더 번성하시기 바랄게요.

저희집애 오셔서 수고해주신 직원들께도 감사하다고 꼭 전달해주세용~